자유게시판조회 60

[MLB] 6월 2일 경기, 아침부터 볼 카드 꽤 많네요

5
Lv.5
어둠의발
2026-06-02 03:47
6월2일 MLB일정

형님들 내일 아침 MLB 일정 보니까 은근 볼만한 경기들 많습니다.
한국시간 6월 2일 기준으로 탬파베이-디트로이트, 워싱턴-마이애미, 신시내티-캔자스시티, 밀워키-샌프란시스코, 미네소타-화이트삭스, 세인트루이스-텍사스, 에인절스-콜로라도, 애리조나-다저스, 시애틀-메츠 이렇게 쭉 깔렸네요. 시간도 7시대부터 10시 40분대까지 퍼져 있어서 하나 골라 보기 괜찮아 보입니다.

맨 위에 보이는 탬파베이-디트로이트는 탬파 쪽이 살짝 앞서긴 하는데, 이런 경기들이 또 막상 까보면 제일 귀찮습니다. 디트로이트가 초반에 한 번 물고 늘어지면 생각보다 쉽게 안 끝나요. 워싱턴-마이애미도 배당은 워싱턴 쪽인데, 이 둘은 시원하게 간다기보다 좀 찝찝하게 흘러갈 냄새가 있습니다. 괜히 정배만 보고 손대면 속 뒤집어질 수도 있겠네요.

신시내티-캔자스시티는 신시내티 쪽으로 배당이 꽤 기울어 있네요. 숫자만 보면 신시내티가 먼저 보이긴 합니다. 그래도 캔자스시티가 완전히 놓고 볼 팀은 아니라서 초반 선발 공 높게 뜨는지부터 보는 게 맞을 듯합니다. 밀워키-샌프란시스코, 미네소타-화이트삭스도 정배는 밀워키, 미네소타인데 이 두 경기도 그냥 편하게 갈 만한 판은 아닌 것 같고요.

세인트루이스-텍사스는 개인적으로 좀 재밌어 보입니다. 배당 차이도 막 크지 않고, 텍사스 쪽이 아주 살짝 앞서는 느낌인데 이런 경기는 진짜 한 이닝에 분위기 확 뒤집히는 경우 많죠. MLB는 괜히 이런 반반 경기에서 제일 사람 피곤하게 만듭니다. 괜히 언더 느낌으로 보다가도 3회쯤 갑자기 점수판 튀는 거 많이 봤잖아요.

뒤쪽 시간대는 에인절스-콜로라도, 애리조나-다저스, 시애틀-메츠가 있네요. 에인절스는 배당상 꽤 좋아 보이고, 다저스는 역시 이름값 때문에 제일 많이들 보실 것 같습니다. 다저스가 애리조나 상대로 정배로 잡힌 건 이해되는데, 다저스는 늘 그렇듯 좋아 보여도 막상 들어가면 괜히 피곤할 때가 있습니다. 시애틀-메츠는 시애틀 쪽이 조금 앞서 있긴 한데, 이건 그냥 경기 흐름 보고 판단하는 게 더 나아 보이네요.

내일은 배당 낮은 팀들만 길게 묶기보단, 몇 경기만 짧게 보는 쪽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. 신시내티, 밀워키, 미네소타, 다저스 이런 쪽이 먼저 보이긴 하는데, 다 좋아 보인다고 한꺼번에 묶는 순간 하나 꼭 터집니다. MLB는 진짜 1회 볼넷 하나, 실책 하나로 분위기 바로 바뀌니까요.

내일 MLB 중계 흐름 같이 볼 분들은 네오티비에서 체크해봐도 괜찮습니다.
그냥 스코어만 보는 것보다 선발 투구수, 타구 질, 불펜 먼저 움직이는 팀 보는 게 훨씬 낫습니다.

제 쪽에서는 세인트루이스-텍사스, 애리조나-다저스, 시애틀-메츠 쪽이 좀 더 눈에 들어옵니다. 형님들도 내일 아침 볼 경기 있으면 같이 얘기해봅시다. 이런 날은 괜히 다 건드리는 것보다 냄새 오는 경기 몇 개만 딱 보는 게 제일 덜 피곤합니다.

댓글 1

5
규똥동2026-06-02 18:29
좋아용!

로그인 후 확인 가능

자유게시판

목록으로
로딩중...